applan의 개발 이야기

[Review] Bose QC Ultra - White Smoke 본문

IT 세상/Review.

[Review] Bose QC Ultra - White Smoke

applan 2023. 11. 28. 21:56
728x90
예전부터 사고싶었던 노캔 헤드폰... BOSE 에서 새로운 헤드폰이 출시하였다고해서 넘 이뻐서 질러버림
- 내돈내산 리뷰입니다. 

 

🤭 구매 이유 

예전부터 노캔 헤드폰을 너무 가지고싶었다.

하지만 학생 시절, 취준 시절 그 당시에는 너무 비싼 금액이였고 원하는 물건을 살려고하니... 다음 현상이..

( 금방 새 제품 나옴 ) -> 기다림 -> 신제품 출시 -> 돈 없음 -> 돈 모음 -> ( 금방 새 제품 나옴 ) ..... 무한 반복

 

하지만 이제 다가오는 겨울 귀가 시렵기도하고 음악을 더욱 깊게 들어보고싶어 구매를 진행하게되었다.

 

🤔 구매 전

예전 사고싶었던 제품은 아이유님이 광고하신 sony 제품이였다.

아이유님! 짱!! ( 출처: 일일소니, sony ) ( 좌: 기존 모델, 우: 최신 모델 )

다만 해당 모델의 최신 모델은 나에겐 너무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하게끔.. 나오게 되었다 

그러는 와중에 베이스를 좋아하는 내가 Bose 의 베이스가 끝내준다는 소리와 함께 노캔 맛집이라고 전달받게 되었다...

그리고 고민하는 와중.. 새로운 제품 출시!!!!!!

💳 구매 후

뜯기 쉽게끔 되어있는 박스 구조

 

 

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

 

간지나는 색상 이쁜 색상!!!

 

🤭 후기

너무 이쁘고 마음에 들고 좋다 ㅠㅠㅠㅠㅠ

노캔 성능도 만족하고 앞으로 12월 따뜻한 귀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있다.

 

사고 들었던 곡은 다음과 같다.

이올시다

달빛 아래
초원의 아침
초원의 밤

 

알라딘

speechless
friend like me

 

대 만 족 구매!

728x90

'IT 세상 > Review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Review] Magic Trackpad - Black  (0) 2023.11.26
Comments